2022. 10. 30. 15:54ㆍ내돈내산
실제 1년 사용 후기이며, 홍보물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
10년 넘게 체크카드만 쓰던 내가 네이버 x 현대카드💳가 나오고 신용카드를 쓴 이유를 적어 보려 한다. 신용카드를 쓰면 아무래도 당장 돈이 안 빠져나가고 잔액이 공개되지 않아서 무서워서 체크카드만 쓴 이유도 있다. 하지만 네이버 쇼핑을 자주 하거나 네이버 멤버십 가입한 사람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보길 바란다. 연회비는 1만 원이다.
네이버 x 현대카드💳 추천하는 첫 번째 이유
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
네이버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은 다들 알 거다.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고 조금만 쇼핑해도 금방 10,000원 이상 적립금이 쌓인다. 그래서 월 4,900원을 내더라도 그 이상의 적립금을 받으니까 사용하는 사람이 많을 거다. 근데 그게 무료이다.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쓰면 적립금도 적립금이지만, 티빙도 무료로 볼 수 있다. 덕분에 환승연애를 돈 내고 본 적이 없다.
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
1. 네이버 페이 최대 5% 적립
2. 여러 디지털 콘텐츠 중 한 가지 선택 가능
- MYBOX 80GB 무료 제공
- VIBE 음악 무제한 이용권 출시
- MY코리안리 거전 경기 오픈
- 월 4,900원으로 디지털 콘텐츠 추가 (티빙, 네이버 웹툰 쿠키, 바이브 음악 무제한, 등)
이제 환승 연애 2가 끝났으니 티빙에 볼 것 없으면 네이버 웹툰 선택해서 쿠키로 웹툰 미리보기를 할 생각이다.
네이버 x 현대카드💳 추천하는 두 번째 이유
네이버 아닌 곳에서도 무제한 1% 적립
이 금액도 무시 못한다. 왜냐면 네이버 쇼핑으로 적립되는 네이버 페이 적립금과 다르다. 따로 적립이 되는 것이다. 월 50만 원씩 외식이랑 쇼핑을 오프라인에서 한다면 5,000원씩은 매달 적립된다고 보면 된다.
네이버 x 현대카드💳 1년 동안 쓰고 쌓은 적립금💸 공개
약 360,000원
네이버 x 현대카드를 1년 동안 쓰고 쌓은 적립금을 투명하게 공개하겠다. 데이트 통장에 돈을 모아 두고 네이버 x 현대카드로 결제 후 개인통장으로 이체해서 이 정도로 적립금을 쌓을 수 있었다.
상단 부분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적립금이며, 하단에 반도체 디자인의 카드 아래가 네이버 x 현대카드 예상 적립금이다. 1년 동안 쓴 총혜택을 계산해보면
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는 많지만, 돈 도주고 혜택도 주는 건
네이버 x 현대카드뿐인 것 같다.
왼쪽은 온라인 네이버 페이 적립금이라 보면 되고, 오른쪽은 오프라인 네이버 현대카드 적립금이라 보면 된다. 약 366,000원 정도 적립되었다. 그리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구독료 무료 혜택도 계산한다면 월 4,900원 x 12개월 58,800원을 아낀 걸 더하면 약 1년에 400,000만 원 정도를 적립 혜택을 봤다.
네이버 x 현대카드 12개월 적립금 정리
1. 네이버 온라인 쇼핑 적립금 : 약 213,400원
2. 네이버 x 현대카드 오프라인 쇼핑 적립금 : 약 153,500원
3.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구독료 무료로 아낀 금액 : 58,800원
총 약 400,000만 원 적립 및 현금 혜택
어차피 살면서 돈을 써야 한다면, 페이백 받으면서 잘 쓰는 게 중요한 것 같다. 이게 가장 큰 재테크가 아닐까 싶다.
네이버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가서 보면 20대 30대가 가장 많이 쓰는 카드라 볼 수 있다. 아무래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소비를 즐기는 연령대다 보니 당연한 이야기 일 수도 있다.
현대카드에서 애플페이 관련 전용카드를 만들지, 아니면 코스트코 처럼 현대카드만 쓰면 애플페이 사용 가능하게 할지는 아직 모르지만, 아마 현대 모든 카드가 애플페이를 제공한다면, 현대카드 하나 정도는 만들기 좋은 것 같다. 코스트코, 애플이랑 단독으로 현대카드만 하는 거 보면 카드에 진심인 듯하다.
추가) 신용카드를 쓰면서 과소비 막는 방법
앞에서도 말했지만 신용카드를 쓰면 아무래도 당장 돈이 안 빠져나가고 잔액이 공개되지 않아서 월말 되면 공포가 느껴진다. 그걸 방지하기 위해 내가 선택한 방법은 간단하다. 2~3일에 한 번씩, 아니면 외식하거나 쇼핑한 다음날 바로 즉시결제 신청을 한다.
현대카드 어플로 접속해서 쇼핑이나, 외식 큰돈 쓴 다음날 바로 즉시결제를 활용하자
현대카드 어플로 들어간 뒤 즉시결제를 누르고 큰돈을 바로 결제한다. 그럼 돈이 빠져나가면서 내 계좌에 돈이 얼마 남아있는지 알 수 있다. 그래서 신용카드를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었다. 할부는 안 하는 걸 추천한다. 적립금을 정리하면서 생각보다 많은 적립금 혜택을 받아서 글 쓰면서 놀랬다.
다른 신용카드는 놀이동산 가면 50% 할인, 정해진 빵집 가면 10% 할인, 정해진 카페 10% 할인 이런 신용카드가 대부분이다. 그렇지만 이번에 추천하는 네이버 x 현대카드는 생필품이나 쇼핑, 생활을 해도 알아서 적립금을 쌓아주니까 너무 좋은 것 같다. 실제로 네이버 쇼핑을 거의 안 쓴 달은 적립금이 천원도 안되지만, 돈을 억지로 쓰기보단, 필요할 때 딱 딱 맞춰 쓰더라도 돈과 혜택을 동시에 주는 신용카드는 국내 유일한 것 같다.
신청방법은 검색창에 네이버 현대카드를 검색하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거다. 신용카드 홍보를 위해 글을 쓴 게 아닌 혜택을 받은걸 정리도 하면서 여러분께 추천도 하고 싶어서 쓴 글이다. 선택은 본인이
요약
1. 10년 동안 체크카드만 쓰다가 네이버 x 현대카드를 1년 동안 쓴 후기
2. 1년간 받은 적립금 약 400,000원
3. 신용카드로 큰돈 쓴 날이면 다음날 바로 즉시결제로 계좌에 잔액을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자.
4. 할부는 내 돈이 아닌 미래 돈이니까, 추천하지 않는다.
'내돈내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내돈내산] 교촌매장에서 먹는 🍯허니콤보🍗와 떡볶이, 샐러드🥗 (0) | 2022.11.02 |
---|---|
[창원 맛집] 17시간을 직접 우려내는 북면 '大고구려 돼지국밥' (2) | 2022.10.31 |
[내돈내산] 네고왕x시프트 🚿샤워기 구매 후기 (0) | 2022.10.29 |
신메뉴 출시한 새마을식당 '🌋용암에 빠진 열탄불고기' (2) | 2022.10.28 |
[창원] 날씨 좋으면 야외에서도 먹을수 있는 ☕커피&🍻술집 '달밤'🌘 (0) | 2022.10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