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내돈내산] 네고왕x시프트 🚿샤워기 구매 후기

2022. 10. 29. 09:25내돈내산

반응형

1네고왕x시프트 샤워기

 

 

출처 : 유튜브 네고왕

 

네고왕 유튜브를 보고 9월 초에 🚿샤워기 헤드를 주문했는데, 주문을 하고 잊고 지내다 보니 10월 말에 샤워기가 도착했다. 그래도 저렴하게 산 것 같아서 기다릴 수 있었다. 

 

 

네고 왕 x 시프트 네고 가격은 56% 16,000원이고 2만 원 이상 무료배송이랑 와이프 거랑 2세트 샀다.

 

시프트 샤워기 택배 박스

 

택배 박스를 보자마자 힘들어보였다. 네고왕 때 샀을 구매보다 지금 얼마나 올랐을까 찾아봤다. 

 

네고왕 때 16,000원이고 지금 29,300원이니 56% 네고 후 정상가에 파는 걸 알 수 있다. 근데 78,300원이 원래 판매가라곤 하는데 전혀 말이 안 되는 가격인 것 같다.

 

 

네고왕x시프트 샤워기 언박싱

 

박스가 찌그러진 이유는 에어캡이 아닌 제품을 보호하는 게 종이라 그런 것 같다. 아무래도 필터, 청결, 친환경 이런 느낌으로 가는 그낌이었다 비닐 쓰면 뭔가 친환경이 아니니까

 

네고왕x시프트 샤워기 구성품

 

 

네고왕 x시프트 샤워기 구성품

샤워기 헤드🚿
캡슐 향 2박스
필터 걸이

 

네고왕x시프트 샤워기

 

샤워기 모양은 애플의 1세대 에어 팟 느낌이 든다. 우리한테 흔한 느낌을 주려고 디자인을 한 것 같기도 하다. 샤워기 헤드 손잡이 부분에 긴 투명 부분은 필터가 들어가고 그 윗부분은 필터가 들어간다.

 

 

 

필터는 이 정도 크기이다.

 

이렇게 캡슐향를 넣어주면 된다. 흰 부분이 위쪽으로 해주면 된다. 손잡이 부분이 일반 샤워기랑은 다르게 두꺼워서 묵직한 느낌이다.

 

 

전에 쓰던 샤워기랑 비교를 하면 필터가 들어가서 그런지 두껍다. 다시 봐도 에어팟 같다. 흰색이라 욕실에 잘 어울리는 것 같다. 다 똑같은 크롬 샤워기만 쓰다가 이렇게 쓰니까 트렌드에 잘 따라가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.

 

 

 

 

수압은 필터가 있어서 그런지 전보단 약한 느낌

 

 

 

영상에선 쌔게 나오는 것 같은데, 그전에 쓰던 샤워기 헤드보단 약한 느낌이었다. 그전 샤워기 헤드는 물구멍이 작아서 물이 댐처럼 모였다가 나와서 쌘 느낌이라면 시프트 샤워기헤드는 필터도 거치고 캡슐 향도 거치니 정수기 마냥 약한 느낌이 크다. 

 

네고왕x 시프트 샤워기 헤드

 

 

시프트 샤워기 제품리뷰를 쓰기위해 일주일 정도 사용을 했다. 다들 같긴하지만 물을 잠그고 난 뒤 고인물이 떨어지긴 하는데 시프트 샤워기헤드는 유독 더 많이 떨어지는것 같다. 만약 시프트 샤워기헤드 캡슐향을 다쓰면 다시 예전 샤워기 헤드로 돌아가기 위해 기존에 쓰던 샤워기헤드는 보관 중이다. 필터와 캡슐향을 사면서까지 쓰기엔 큰 만족도는 없다. 반값이라 충동구매 한 느낌

 

만약 신혼부부 아이가 있는 집안일 땐 필터가 필수라고 하시면 샤워기 헤드에 필터 있는 제품보단 정수기 필터처럼 생긴 제품을 샤워기에 설치하고 샤워기 헤드는 절수기라고 온오프 스위치 있는 제품을 쓰는 게 훨씬 더 효율적일 것 같다.

 

 

요약

1. 네고 왕 x시프트 샤워기를 구매했다.
2. 디자인은 트렌드하고 눈에 익숙한 에어 팟 느낌이다.
3. 할인할 때 살 땐 적정 가지만 현재 사기엔 비싼 편 같다.
4. 아이가 있는 집엔 이 제품보단 샤워기에 입구 쪽에 필터를 설치 후 샤워기 헤드 부분엔 온오프 스위치 있는 제품을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다.

 

반응형